라운지비 이용안내

뒤로가기
  • 고객센터
  • 자주묻는질문
  • 공지사항
  • 맴버쉽안내
  • 배송정보
  • 배송전 취소/변경
  • 교환/반품
  • 구매전 주의사항

자주하는 질문 FAQ

+ MORE
  • [ 배송전취소 ] 배송 전 상품 및 옵션 변경 / 주문취소 /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배송 전 결제취소 및 교환, 주소변경은 Lounge-B 측에서만 가능하며, 게시판에 문의시 누락될 위험이 있습니다.

    반드시 Q&A 문의 남기신 후, 본사 고객센터로 변경 요청 해주시기 바랍니다.


    Lounge-B 고객센터(080-202-5005)


    (단, 주문상태가 배송준비중으로 확인이 되어도 이미 출고 과정에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취소/변경은 불가며, Lounge-B에서 책임지지 않으니 최초 주문당시에 신중히 주문해주시길 바랍니다.)


    고객센터 AM 10:00~12:00 / PM 1:00~5:00

  • [ 상품문의 ] 품절인데 혹시 재입고가 가능한가요?

    홈페이지에서 품절로 처리를 도와드리기 전에, 제조협력업체로 연락하여

    상품의 재고 및 진행 여부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 [ 상품문의 ] 모델컷과 상품컷의 컬러가 다른데, 어떤 컬러와 비슷한가요?

    상품 컬러는 개인의 디스플레이 모델사양과 해상도에 따라 차이 있을 수 있으며,

    모델컷보다는 디테일컷 (상품컷)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 [ 상품문의 ] 사이즈 문의

    개개인의 체형에 따라 핏이나 라인이 다를 수 있습니다.                   

    구매 전 꼭 상세페이지에 기재된 실측(사이즈표)을 참고하여주세요.

  • [ 배송전취소 ] 묶음 배송이 가능한가요?

    기존에 주문해주신 상품이 아직 발송 전 상태일때 묶음 배송이 가능합니다.

    새로운 상품의 상품 준비 기간이 더 소요될 경우 배송시간이 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


    여러상품 주문을 각각 따로하시거나 주문건이 두개 이상일 경우,

    고객센터(080-202-5005) 또는 Q&A 게시글을 이용하여 묶음배송 요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 [ 배송전취소 ] 주문한 상품이 품절 되었다는 연락을 받았어요.

     

    먼저 주문하신 상품 품절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당일출고 품목 제외 후, 일반 배송 상품들의 경우 결제 완료된 주문건대로 입고 요청이 진행되기 때문에

    제조 협력 업체의 원단품절 및 제작중단 등에 의한 사유로 부득이하게 상품이 품절 될 수 있습니다.

    품절 확인이 되는대로 문자 발송 또는 유선안내 드리고 있으며, 품절 안내시 양해 부탁드립니다.

    품절 상품에 대한 처리(교환 및 환불)는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방법으로 도와드리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거나 Q&A 게시글을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 품절 상품 취소로 인하여 무료배송 조건에 충족되지 않아 ,배송비 발생시 배송비는 Lounge-B에서 부담해드립니다.

    (단, 상품 수령 후 반품시 초기 배송비 부담해 주셔야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 배송문의 ]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저희 Lounge-B는 재고 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결제가 완료된 날부터 (주말, 공휴일을 제외) 기본  2~4일이 소요되며,

    지역 및 택배사 업무 상황에 따라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도서 지역 및 산간 지역 : 1-2일 더 소요됩니다.

     

                                                                           

    주문폭주 제품 또는 리오더중인 제품의 경우 추가 지연이 발생하실 수 있으며

    입고중 제조 협력 업체 사정으로 인해 품절이 발생 할 수 있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입고지연 및 품절의 경우 개별 안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 배송문의 ] 배송이 되었다는 문자를 받았는데 배송 조회가 되지 않아요.

    물류센터에서 출고가 된 시점이 아닌 한진택배에서 배송정보를 입력한 시점부터 배송추적이 가능하기 때문에

    출고 후 한진택배으로 운송되어 운송장 정보를 전송하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배송조회는 출고 문자 안내를 받아보신 후 다음날 오전 10시부터 가능하며, 출고 후 보통 1~2일 이내에 배송이 완료됩니다. (제주,산간지역 제외)               

    택배사 및 지역 물량에 따라서 배송기간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 교환문의 ] 교환절차 및 주의사항

    상품 착용흔적과 손상이 없을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 주문서 당, 교환 및 반품은 1회만 가능하오니, 이점 참고하여 신중한 초이스 부탁드립니다!                                       


    주말포함 7일안에 반품신청과 반품하실 상품을 Lounge-B로 보내주셔야야 합니다.

    기간 내 도착하지 않을 경우에는 교환/반품접수가 자동으로 취소되며, 반송되오니 이점 유의해주세요.                                                                           


    A. 제품 수령 후 3일 이내로 Lounge-B 고객센터(080-202-5005)또는 Q&A게시판을 통해서 접수신청을 해주세요!

                                                     

    B. 한진택배로 반품(방문픽업)신청을 해주세요.<해당 운송장번호로접수/착불접수>

    (ARS 접수방식으로 한진택배측으로도 직접 반품접수를 신청하여, Lounge-B 홈페이지 및 한진택배에 각각 접수를 해주셔야 합니다.)                                       


    사전 접수진행을 해주셔야만 Lounge-B로 도착 후 교환으로 처리가 됩니다.

    ※ 타택배 이용시 선불로 꼭 결제 후 보내주세요. (편의점 택배 포함)                                 

    (타택배 이용시 부득이하게 착불로 보내실 경우 추가 운임비 또한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주소 : 반품 주소: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프리미엄 아울렛로 33-18 (보라색 건물)


    C. 상품 확인 후 처음과 같은 상태로 훼손없이 포장하여 보내주세요.         

    포장을 제대로 안해 저희쪽으로 오는 도중에 생기는 훼손과 불량은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하며,

    이부분은 고객님께서 책임져주셔야 하므로 반드시 주의해주세요.                                                                                       


    사은품을 받아보셨을 경우에

    동일한 상품으로 교환이 아닐경우 또는 부분반품 및 교환을 동시에 요청하실 경우 고객센터(080-202-5005) 또는 게시판에 문의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D. 저희 Lounge-B는 배송 전 검수 과정을 꼼꼼히 거쳐 상품을 발송해드리고있습니다.


    불량 및 오염을 발견하셨을 경우 수령 후 제조협력 업체의 정확한 불량여부 확인을 위해

    3일 이내로 저희측으로 접수해주셔야 하며, 제품 수령 기간이 지난 제품, 시착과 흔적이 있는 제품은

    불량 및 오염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E. ACC, JEWEIRY 카테고리 상품의 경우 정확한 시착여부 확인이 불가하며,

    시 착용만으로도 상품의 가치가 떨어지어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착용 후에 불량 발견이 될 경우 처리는 어렵습니다.


       검수 후 출고를 도와드리고 있으나 간혹 실수로 불량상품이 배송되는 부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양해부탁드리며, 착용 전 확인부탁드립니다

  • [ 교환문의 ] 교환시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한진택배 택배사 반품접수 착불로 받고 있으며

    타 택배사 이용시 불량/오배송의 경우라도 운임비를 선불로 결제 후 보내주셔야 합니다. (편의점택배 포함)

    착불로 보내주실 경우 추가 운임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배송비는 입금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무통장 및 카드결제수단은 부분환불이 가능하여 차감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결제 부분취소 불가)  

    부득이하게 배송비 동봉시 꼭! 밀봉하여 보내주셔야합니다. (분실시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교환배송비 (단순변심)

    상품교환 시 왕복배송비 5,000원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타 택배 이용하여 선불로 결제 후 보내주실경우엔, 교환상품의 재배송비 2.500원만 계좌입금 해주시면 됩니다.)


     


    ※ 불량이나 오배송일 경우 동일한 상품/ 동일한 옵션으로 교환해드리며, 왕복배송비는 Lounge-B에서 부담합니다.

    불량 및 오배송이여도 상품 및 옵션을 변경하시거나 반품할 경우 변심으로 간주되어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합니다.   


    입금계좌 : 하나은행 387-910019-54004  예금주:(주)이터널그룹

    * 입금을 하시고 반품을 보내신 후에, 게시판으로 남겨주셔야 정확하고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 [ 교환문의 ] 배송비 입금은 언제 하면 되나요?

    주문자명 동일하게 입금해주셔야하며, 기사님께서 상품 수거 후 1~2일내 또는 반품신청 후 즉시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통장 메모를 남기실 경우 메모 내용대로 입금이 되오니 꼭! 참고하여주세요.)

  • [ 교환문의 ] 배송을 받았는데 다른상품으로 교환도 가능한가요?

    다른 상품으로 교환이 불가합니다.

    구매하신 상품은 반품으로 진행하신 후 재구매해주셔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080-202-5005)로 연락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 교환문의 ] 교환하기위해 한진택배에서 반품신청을 했는데, 기사님이 오지 않아요.

    교환의 경우도 동일하게 한진택배 반품접수로 반품픽업을 진행 해주셔야 합니다.

    반품 예정 날짜에 기사님 방문이 없을 경우, 택배사 물량이 많을 경우 예정 날짜보다 지연 될 수 있으며,

    고객님과 전화연결 및 부재로 확인되어 픽업이 지연 될 수 있으니, 참고 후 한진택배로 재접수 부탁드립니다.

  • [ 반품문의 ] 교환/반품절차를 알고 싶어요.

    교환 및 반품은 수령 후 7일 이내에(주말, 공휴일 포함)

    구매하신 사이트에서 접수를 해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본사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하신 고객님들께서는 본사 고객센터에 접수하셔야 하며,

    이 외에 다른 쇼핑몰에서 구매하셨을 경우,

    구매하신 사이트의 고객센터로 교환/반품 접수를 해주셔야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반품이나 교환하실 상품을 보내주실 때 받으셨던 그대로 훼손되지 않게 포장하셔서

    반드시 구매하신 사이트에서 반품 접수 후 보내주세요.

    개인적으로 한진택배를 이용 시 꼭 수령하신 운송장에 대한 반품으로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규 접수시 추가 운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부득이하게 타 택배, 편의점 택배 이용 시에는 꼭 선불로 먼저 결제 후 발송해주세요.

    타 택배가 착불로 도착했을 경우 그대로 다시 반송될 수 있으니 꼭 유의 부탁드립니다.


    [ 반품 주소: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프리미엄 아울렛로 33-18 (보라색 건물) ]

  • [ 반품문의 ] 반품/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기본적으로 모든 상품의 반품/교환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단, "전자상거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다음에 같은 경우에는 상품의 판매가치를 상실한 것으로 판단되어 부득이하게 반품/교환이 불가능한 점 유의해주세요.


    - 교환/반품 기간(택배 도착일로부터 7일)이 경과되어 도착한 상품

    상품의 착용흔적이 있는 경우 (착용흔적, 늘어짐, 얼룩, 오염, 찢김, 화장품, 향수, 냄새 등)

    상품이 손상된 경우 (택,라벨제거, 스크래치, 수선, 드라이클리닝, 세탁, 훼손 등)

    시 착용만으로 상품의 가치가 떨어지는 경우 (목도리, 모자, 시계, 양말, 스타킹, Acc, JEWEIRY, ETC 등)

    개인의 부주의로 인한 이염 및 탈색, 제품의 형태 변형, 수축된 제품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배송중 발생 할 수 있는 상품의 구김이나 착용 및 세탁, 수선으로 발생하는 변형은 불량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상품의 마감처리 미흡, 본드 자국, 초커 자국, 실밥, 라벨, 라벨스크래치, 부자재 변경, 냄새 등 불량 및 교환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데미지, 워싱이 들어간 제품이나 패턴무늬가 들어간 원단의 경우 위치나 모양이 다를 수 있습니다.

    맞춤형 주문 제작상품 (수제화 등 고객주문에 의한 상품은 고객 한분을 위해 특별 제작되는 상품이기 때문에 교환 및 반품이 어렵습니다.)

    반품/교환을 목적으로 한 의도적인 상품훼손으로 판명될 경우 전자상거래에 의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해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으며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자제 부탁드립니다.


    처음부터 하자인 상품이었는지 착용이나 세탁으로 발생된 부분인지 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소비자보호원의 심의를 거쳐 확인된 결과에 따라

    중재기관의 권고사항을 성실하게 임하여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본 사항들은 당사의 기본적인 교환, 반품 규정이며 이 외 추가적인 부분들이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그 외 자세한 내용 또는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 080-202-5005 로 문의 바랍니다.)


    최대한 만족스러운 상품으로 보답해드릴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 [ 반품문의 ] 반품하면 주문시 사용했던 적립금/예치금/쿠폰은 어떻게 되나요?


    주문하실때 사용하셨던 적립금과 예치금은 상품 반품시 고객님의 회원아이디로 다시 적립/예치 처리가 이루어지며,

    기간에 제한없이 신규 주문시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적립금은 30,000원 이상 구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쿠폰의 경우 1회 사용만 가능하며 상품을 반품하시게 되면 사용하였던 쿠폰은 소멸되며 재발급이 불가능합니다.

    상품 주문시에 사용하셨던 쿠폰은 재주문을 위해 취소하시게 되는 경우에도 소멸되오니

    사용 가능 기간내에 재발급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안내를 도와드립니다.

  • [ 반품문의 ] 불량이나 오배송일 경우

    동일한 상품/ 동일한 옵션으로 교환해드리며, 왕복 배송비는 Lounge-B에서 부담합니다.

    불량 및 오배송이여도 상품 및 옵션을 변경하시거나 반품할 경우 변심으로 간주되어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 [ 반품문의 ] 반품시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한진택배 택배사 반품접수 착불로 받고 있으며

    타 택배사 이용시 불량/오배송의 경우라도 운임비를 선불로 결제 후 보내주셔야 합니다. (편의점택배 포함)

    착불로 보내주실 경우 추가 운임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배송비는 입금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무통장 및 카드결제수단은 부분환불이 가능하여 차감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결제 부분취소 불가)  

    부득이하게 배송비 동봉시 꼭! 밀봉하여 보내주셔야합니다. (분실시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_상품 구매시 배송비용은 2,500원이며, 실 구매 금액이 5만원 이상 되어야 무료배송이 가능합니다.                                                                                   

     

    - 반품배송비 (단순변심)  

                                                                   

    :구매시 배송비를 지불하신 경우 / 반품 배송비 2.500원


    :구매시 무료배송 혜택을 받으신 경우

    -반품 상품을 제외한 실 구매 금액이 50.000원 이상일 경우 / 반품 배송비 2.500원 부담(무료배송 혜택 적용)

    -반품 상품을 제외한 실 구매 금액이 50.000원 이하일 경우 / 반품 배송비 5.000원 부담(무료배송 혜택 적용 안됨)


    (환불시에 처음 무료배송을 받아보셨을 경우 환불하시는 상품을 제외한 나머지 상품들의 실 구매액이 5만원을 넘지 않을 경우

    최초 발생했던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하므로 2,500원이 아닌 5,000원 입니다.)   


    - 입금계좌 : 하나은행 387-910019-54004  예금주:(주)이터널그룹

    입금을 하시고 반품을 보내신 후에, 게시판으로 남겨주셔야 정확하고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그외 입점몰에서 구매하신 경우 각 입점몰 반품 규정에 따라 처리됩니다. 예)롯데닷컴,현대몰 등

  • [ 결제문의 ] 카드취소 했는데 카드사에서는 취소가 되지 않고 청구 되었어요.

    Lounge-B 에서 고객님의 주문건에 대한 카드 취소 요청을 하더라도

    카드 대행사를 통해 카드 취소가 고객님의 카드사로 전달되어 처리되는 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정산적인 환불 완료까지는 카드사 영업일 기준으로 넉넉히 3~7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취소 승인이 처리 완료되는 기간안에 고객님의 결제일이 있다면, 승인 처리가 완료된것은 아니기에 결제액이 고지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는데요,

    결제액이 고지되었다 하더라도 취소 승인의 처리가 완료되면 다음달 결제액에서 차감되거나 고지액이 인출되었던 계좌로 환불 받으실 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고객님의 카드사로 문의하시면 더 자세하고 정확하게 안내 받으실 수 있으며,

    카드대행사 이니시스(1588-4954)로도 문의 하셔도 됩니다.  

  • [ 결제문의 ] 결제방법을 변경하고 싶어요.

    결제방법 변경은 불가합니다.

    시스템상 결제방법 변경은 불가능하여, 결제 방법의 변경을 원하실 경우 주문 취소 후 새로 주문해주셔야합니다.

 


회원등급

ㆍ회원님의 등급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ㆍ회원 등급은 최근 6개월 실결제금액 기준으로 매월 1일 자동 반영 및 재조정 됩니다.
ㆍ취소,환불,적립금,쿠폰할인,기타할인 금액을 제외한 실결제 금액으로 누적됩니다.
ㆍ1년 이상 접속,구매 내역이 없을 경우 신규회원으로 변경됩니다.
ㆍ회원혜택 서비스는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회원 탈퇴

ㆍ회원 탈퇴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즉시 탈퇴 할 수 있습니다.
ㆍ회원 탈퇴 후 이벤트 부정 이용 방지 등의 이유로 인해 30일 이내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
ㆍ회원 재가입시 현재의 아이디는 재사용 하실 수 없습니다.
ㆍ회원 탈퇴가 완료되면 고객님께서 소유하고 계신 모든 쿠폰 및 적립금은 즉시 소멸되며 등급별 혜택도 취소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일반적으로 결제가 완료된 날부터 (주말, 공휴일을 제외) 기본 2~4일이 소요되며,
지역 및 택배사 업무 상황에 따라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도서 지역 및 산간 지역 : 1-2일 더 소요됩니다.

저희 Lounge-B는 한진택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부득이하게 매장 직배송, 택배 파업의 경우 타 택배로 발송될 수 있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주문폭주 제품 또는 리오더중인 제품의 경우 추가 지연이 발생하실 수 있으며
입고중 제조 협력 업체 사정으로 인해 품절이 발생 할 수 있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입고지연 및 품절의 경우 개별 안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배송안내
한진택배 (1588-0011)
50.000원 이상 무료배송
주문서 작성 후 5일이내 미입금시 자동 주문 취소.
주문을 하였어도 미결제시, 결제순으로 배송처리 됨에따라 품절 또는 자동 주문 취소가 될 수 있습니다.)
배송 전 결제취소 및 교환, 주소변경은 Lounge-B 측에서만 가능하며,
게시판에 문의시 누락될 위험이 있습니다.
반드시 Q&A 문의 남기신 후, 본사 고객센터로 변경 요청 해주시기 바랍니다.

Lounge-B 고객센터(080-202-5005)

(단, 주문상태가 배송준비중으로 확인이 되어도 이미 출고 과정에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취소/변경은 불가며, Lounge-B에서 책임지지 않으니 최초 주문당시에 신중히 주문해주시길 바랍니다.)

고객센터 AM 10:00~12:00 / PM 1:00~5:00
교환 및 반품은 수령 후 7일 이내에(주말, 공휴일 포함) 구매하신 사이트에서 접수를 해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본사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하신 고객님들께서는 본사 고객센터에 접수하셔야 하며,
이 외에 다른 쇼핑몰에서 구매하셨을 경우,
구매하신 사이트의 고객센터로 교환/반품 접수를 해주셔야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반품이나 교환하실 상품을 보내주실 때 받으셨던 그대로 훼손되지 않게 포장하셔서 반드시 구매하신 사이트에서 반품 접수 후 보내주세요.
개인적으로 한진택배를 이용 시 꼭 수령하신 운송장에 대한 반품으로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규 접수시 추가 운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부득이하게 타 택배, 편의점 택배 이용 시에는 꼭 선불로 먼저 결제 후 발송해주세요.
타 택배가 착불로 도착했을 경우 그대로 다시 반송될 수 있으니 꼭 유의 부탁드립니다.

[ 반품 주소: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프리미엄 아울렛로 33-18 (보라색 건물) ]
기본적으로 모든 상품의 반품/교환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단, "전자상거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다음에 같은 경우에는 상품의 판매가치를 상실한 것으로 판단되어 부득이하게 반품/교환이 불가능한 점 유의해주세요.

- 교환/반품 기간(택배 도착일로부터 7일)이 경과되어 도착한 상품
- 상품의 착용흔적이 있는 경우 (착용흔적, 늘어짐, 얼룩, 오염, 찢김, 화장품, 향수, 냄새 등)
- 상품이 손상된 경우 (택,라벨제거, 스크래치, 수선, 드라이클리닝, 세탁, 훼손 등)
- 시 착용만으로 상품의 가치가 떨어지는 경우 (목도리, 모자, 시계, 양말, 스타킹, Acc, JEWEIRY, ETC 등)
- 개인의 부주의로 인한 이염 및 탈색, 제품의 형태 변형, 수축된 제품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배송중 발생 할 수 있는 상품의 구김이나 착용 및 세탁, 수선으로 발생하는 변형은 불량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 상품의 마감처리 미흡, 본드 자국, 초커 자국, 실밥, 라벨, 라벨스크래치, 부자재 변경, 냄새 등 불량 및 교환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 데미지, 워싱이 들어간 제품이나 패턴무늬가 들어간 원단의 경우 위치나 모양이 다를 수 있습니다.
- 맞춤형 주문 제작상품 (수제화 등 고객주문에 의한 상품은 고객 한분을 위해 특별 제작되는 상품이기 때문에 교환 및 반품이 어렵습니다.)
- 반품/교환을 목적으로 한 의도적인 상품훼손으로 판명될 경우 전자상거래에 의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해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으며 -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자제 부탁드립니다.

처음부터 하자인 상품이었는지 착용이나 세탁으로 발생된 부분인지 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소비자보호원의 심의를 거쳐 확인된 결과에 따라 중재기관의 권고사항을 성실하게 임하여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본 사항들은 당사의 기본적인 교환, 반품 규정이며 이 외 추가적인 부분들이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그 외 자세한 내용 또는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 080-202-5005 로 문의 바랍니다.)

최대한 만족스러운 상품으로 보답해드릴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